This is a message to advise that there is an issue...
This is a message to advise that there is an issue...
상품 구매하기
구매 방법은 간단합니다. 상품 확인 후 컬러 및 사이즈를 선택하고 '쇼핑백 담기'를 클릭합니다. 선택한 아이템은 화면 오른쪽 상단의 CART에 표시됩니다. 쇼핑을 계속하거나 사이트를 검색하면서 CART를 클릭하면 언제든지 해당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할 준비가 되면 CART에서 "주문하기"를 선택한 후 화면의 지시에 따라 간단한 결제 단계를 완료하시면 됩니다. 주문 과정에서 도움이 필요할 시, 고객 서비스 센터 및 문의하기 게시판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 검색하기
찾고 있는 상품이 있는 경우, 웹사이트의 상단 검색 창 혹은 상품 번호를 입력하여 원하는 상품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상품 리스트만을 보고 싶을 때는 각각의 카테고리 페이지 왼쪽 필터기능을 활용하여 상세 검색 후 원하는 상품의 리스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재고 확인하기
웹 사이트에 보이는 상품은 대부분 재고가 있습니다. 상품 리스트 SOLD OUT 표시를 통해 상품의 재고 여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직 재고가 입고되지 않은 상품은 "품절" 및 "출시 예정" 또는 "프리오더" 형태로 표시됩니다. 이 상품을 위시리스트에 담으면 재입고 시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쇼핑백에 상품을 담아도 상품이 예약되는 것은 아니며, 검색 중 다른 고객님께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과정에서 도움이 필요할 시, 고객 서비스 센터 및 문의하기 게시판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결제
무통장입금, 가상계좌, 계좌이체, 휴대폰, 신용카드 결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는 비자, 마스터카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코니아는 결제 시 고객님의 정보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이를 위해 모든 주문은 사기 방지 절차 및 필수 보안 과정을 거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을 완료하고 나면, 주문이 접수되었다는 내용의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신용카드 정보 승인 및 배송 주소와 주문 상품 확인 후 주문이 최종 접수되며 배송이 시작됩니다. 이메일이 발송되어 고객님의 주문이 확정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물류 창고에 주문하신 상품의 재고 확보가 불가할 경우, 고객님께 신속히 알려드리며 해당 상품에 대한 최종 결제 과정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배송
상품 배송이 시작되면 고객님의 이메일로 고유 배송 추적 번호를 발송해드립니다. 배송 추적 번호 수령 후, 실시간 배송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고객 서비스 센터 및 문의하기 게시판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코니아 CS 상담시간: AM11:00 - PM05:00,
점심시간: PM12:00 - PM13:00, 고객센터 전화번호: 070-7151-2382, 카카오 플러스친구 ID: 코니아, 반품지 주소: 인천광역시 서구 정서진2로 32 A동 (주)아맥스글로벌로직스, 교환 및 반품 계좌번호: 하나은행 284-910017-65804 주식회사 에이코닉
배송 추적이 가능한가요?
상품 배송이 시작되면 고객님의 이메일로 고유 배송 추적 번호를 발송해드립니다. 배송 추적 번호 수령 후, 실시간 배송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customercare@conia.co.kr 으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고객님을 대신해 직접 배송 상황을 확인해드립니다. 배송 상황을 알려드리는 문자 메세지가 발송됩니다.
비회원 주문 -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주문이 가능한가요?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시더라도 상품을 선택 후, "비회원 주문하기"를 클릭하여 주문해주시면 가능합니다. 다만, 쿠폰이나 적립금 등은 지급이 불가능 한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비회원으로 주문 후 내역 조회 시 주문번호가 필요하오니 이메일 및 SMS로 발송해드린 주문번호를 보관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주문확인 및 배송 확인
주문 확인은 사이트 상단 우측 [MY PAGE] 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회원인 경우 로그인 후 [주문 조회]을 통해, 비회원 주문인 경우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주문자명과 주문번호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번호는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이메일과 SMS 문자 메시지로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배송 확인 또한 사이트 상단 우측 [MY PAGE] - [주문목록/배송조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과 마찬가지로 회원은 로그인 후 조회되며, 비회원의 경우 주문 번호와 주문자명으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번호는 주문 정상 완료 후 이메일과 SMS로 발송해 드리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배송 시 고객님께서 연락이 안 되시는 경우 택배기사님께서 보관하실 수 있는 장소(예 : 경비실 / 소화전 / 보일러실 등) 에 맡겨 두시는 경우가 있으니, 한 번 체크 해주시고, 보관할 곳이 없으시거나 수령 받지 못 하신 경우 CONIA 고객센터(070-4632-2380)으로 연락 주시거나 1:1문의로 남겨주시면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니아 CS 상담시간: AM11:00 - PM05:00, 점심시간: PM12:00 - PM13:00, 고객센터 전화번호: 070-7151-2382, 카카오 플러스친구 ID: 코니아, 반품지 주소: 인천광역시 서구 정서진2로 32 A동 (주)아맥스글로벌로직스, 교환 및 반품 계좌번호: 하나은행 284-910017-65804 주식회사 에이코닉
주문 후 언제까지 입금해야 주문 취소가 되지 않나요?
사이트 상단 우측 [MY PAGE] 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회원인 경우 로그인 후 [주문 조회]을 통해, 비회원 주문인 경우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주문자명과 주문번호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번호는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이메일과 SMS 문자 메시지로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주문취소, 주문 취소 요청 한 경우 취소 여부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주문 상태가 [결제완료]일 경우에만 사이트에서 취소처리가 가능하시며 주문 취소는 [MYPAGE] -> [주문조회] -> [환불신청] 을 클릭해주시면 처리 됩니다. [상품준비중]의 단계부터는 각 브랜드에서 주문서를 취합하여 출고준비 작업 중 이므로 직접 환불신청이 불가합니다. 이럴 경우, CONIA고객센터(070-4632-2380)으로 연락 주시거나 1:1문의로 남겨주시면 환불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문취소는 사이트 상단 우측 [MYPAGE] – [취소/반품/교환 내역]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 후 입금이 완료되는 시점부터 상품 준비에 들어가게 됩니다. 공휴일 및 주말의 경우는 상품 준비 기간에서 제외되니 이 점 참고 부탁 드리며, 보통 배송은 2~4일 정도 소요됩니다. 주문 폭주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되거나 품절일 경우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문자로 안내 드리고 있으니 이 점 참고 바랍니다.
일반 상품 -> 결제 완료일 기준 2~4일 정도 소요
예약 상품 -> 순차 배송 or 일괄 배송 일정으로 배송이 진행되며 상품페이지 상단 순차별 배송일정 기재
주문 제작 -> 결제 완료 기준 기본 7~14일 정도(※ 별도의 공지사항 구매시 꼭 참고)
묶음배송 가능한가요?
CONIA에서 직접 매입한 상품의 경우 묶음 배송 가능합니다. 코니아'에 입점한 브랜드의 경우 동일 브랜드의 경우 묶음배송이 가능하지만, 브랜드가 다른 경우 에는 묶음배송이 불가능합니다. 같은 브랜드인 경우에도 입고 지연 등 브랜드측 사정에 따라 제품이 별도로 배송될 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택배 조회 시 상품이 반송이 된 경우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연락처나 배송주소가 잘못 입력되었거나 장기부재 시 간혹 택배사에서 반송 처리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원하시는 곳으로의 재발송 및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CONIA 고객센터(070-4632-2380)으로 연락 주시거나 1:1문의로 남겨주시면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각 브랜드마다 발생되는 추가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하는 점 참고해주세요.
한 주문내역의 상품을 각기 다른 주소지로 받을 수 있나요?
하나의 주문내역을 기준으로 주소는 1개로만 통일됩니다. 주문상품을 각각 다른 주소로 배송 받기 원하실 경우에는 번거로우시겠지만 각각 따로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