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a message to advise that there is an issue...

코니아파티

FAQ검색

찾으시는 답변이 없으면
1:1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하기

전화상담

코니아파티 목록

  1. Q 배송 추적이 가능한가요?

    A 상품 배송이 시작되면 고객님의 이메일로 고유 배송 추적 번호를 발송해드립니다. 배송 추적 번호 수령 후, 실시간 배송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customercare@conia.co.kr 으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고객님을 대신해 직접 배송 상황을 확인해드립니다. 배송 상황을 알려드리는 문자 메세지가 발송됩니다.
  2. Q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주문 후 입금이 완료되는 시점부터 상품 준비에 들어가게 됩니다. 공휴일 및 주말의 경우는 상품 준비 기간에서 제외되니 이 점 참고 부탁 드리며, 보통 배송은 2~4일 정도 소요됩니다. 주문 폭주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되거나 품절일 경우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문자로 안내 드리고 있으니 이 점 참고 바랍니다.
  3. Q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고객님께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결제 대행사(PG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결제를 위해 필수적으로 설치해야 하는 프로그램이 고객님의 컴퓨터에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을 경우 결제 진행이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CONIA고객센터 1:1문의로 남겨주시면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 Q 배송 추적이 가능한가요?

    A 상품 배송이 시작되면 고객님의 이메일로 고유 배송 추적 번호를 발송해드립니다. 배송 추적 번호 수령 후, 실시간 배송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customercare@conia.co.kr 으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고객님을 대신해 직접 배송 상황을 확인해드립니다. 배송 상황을 알려드리는 문자 메세지가 발송됩니다.
Subscribe to
our newsletter
Awesome news, awesome stuff, anyway, subscribe !